구분 공지
대상 기업
글쓴이 나이스북 조회수 3608
제목 독서경영(직장인) - 이메일 IMC : 소개 및 사례

제목 없음

2008.05. 14.

 

독서경영 IMC (이메일+온라인서점+홈페이지+블로그)

 

          독서경영 IMC는 경제경영서의 핵심독자를 대상으로

 

      1) 이메일(동영상,플래시도 가능)을 발송하여 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2) 온라인서점과의 링크를 통해 도서 구매를 유도하고,

 

      3) 이메일과 연계하여 독서경영 홈페이지(www.niceVIP.co.kr)에서 도서이벤트를 진행하고,

 

      4) 포탈사이트 블로그를 개설하여 포탈 네티즌에게 책을 소개하여      

        통합적으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시키려는 나이스북의 독서경영 통합마케팅 수단입니다.

 


■ 독서경영 이메일 특징

- 경제경영서 핵심 독자층에게 책 정보 제공

 

- 다년간 지속적인 정보제공으로

광고메일(스팸)로 인식하지 않음

 

- 인터넷 서점과의 링크를 통해 직접적인 구매 연결

 

- 동영상/플래시 등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주목율 제고

 

- 도서증정이벤트를 통한 메일 반응을 피드백 받음

 

- 독서경영 Tip을 통해 책이 갖고 있는 핵심정보를

멀티미디어 형식을 통해 전달 가능

발송대상 및 발송 수


타깃 분류

인원

기업 VIP

4,733명

인사/교육 담당자

2,943명

마케팅 담당자

4,009명

사보 담당자

710명

경영학과 교수

1,727명

기업:상장/코스닥

6,785명

기업: 일반

3,984명

독서경영 회원

4,248명

합계

28,255명


■ 독서경영 IMC (이메일) 사례

  ▷ 위기의 CEO - [중앙북스]

 

  ▷ 창조형 리더는 원칙을 배반한다 - [뜨인돌]

 

  ▷ 퍼펙트 피치 - [이콘출판]

 

  ▷ 실패를 핑계로 도전을 멈추지 마라 - [개미와베짱이]



■ 독서경영 홈페이지 특장점

 

- 이메일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도서 이벤트 진행

 

-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정보 피드백

요소로 쌍방향커뮤니케이션 가능

 

- 책에 대한 질문을 통해 책의 반응을
이끌어내는
Think&Feel

 


■ 도서 증정이벤트(정보피드백)


▲ 상단 그림을 클릭하시면 독서경영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블로그 마케팅 특장점

 

    - 출판사의 포탈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나이스북에서

     독서경영 블로그 개설하여 운영 관리

 

    - 포탈 네티즌 대상으로 신간 도서 소개

   ■ 포탈 독서경영 블로그 체험

 


 

 

  02) 2638-7755

book@nicebook.net



글쓴시간 : 10/07/13 17:03 from 218.153.243.39

   
 


제목 없음